2021학년도 2학기 성인지교육 일정을 안내하오니, 대상 학생은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교육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공지 내용의 “0. 주의사항”을 반드시 숙지하시어,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0. 주의사항
– 본 교육에 대한 공결처리 불가(시간표 확인 후 정규 수업이 없는 교육을 신청해야 함)
– 신청기간 외 추가 교육신청 절대 불가
– 신청기간 이후 교육회차 변경 절대 불가
– 교육 미신청자의 임의 교육 참석 절대 불가
– 신청 회차에 임의로 불참한 경우, 다른 회차 교육 변경은 불가능(다른 회차 교육에 임의로 참여해도 교육이수 인정 X)
*대상자: 사범대학 재학생 및 일반대학 교직과정 이수학생 전체 학년
1. 교육 이수 방법: 총 4시간 이수
– 원격강의 2시간(원격강의 이수 관련 추가 안내 예정)
– 출석강의 2시간
2. 신청일정
– 코로나19 확산으로 교육 수강규모가 축소되어, 우선신청대상자를 대상으로 교육신청을 접수한 후, 나머지 대상 학생의 신청을 접수할 예정입니다.
→ 우선신청대상자: 4학년
– 1차신청(우선신청대상자): 2021.10.1.(금) 11:00 ~ 2021.10.5.(화) 24:00
– 2차신청(일반 대상자): 2021.10.7.(목) 11:00 ~ 2021.10.13.(수) 24:00
※ 우선신청대상자 명단은 봉황BBS 공지 붙임파일을 참조(본인이 대상에 해당되나 명단에 없는 경우 063-850-5147로 연락요망)
※ 교육 면제 대상자 명단은 붙임파일을 참조 (면제기준: 2021-1 기준 4학년인 학생)
※ 신청기간 중 수강 가능인원 초과로 신청 일정을 조기 마감할 수 있습니다.
3. 교육일시
4. 신청방법
정보서비스 → 프로그램신청 → 프로그램신청관리 → 사범대학/교직과정 성인지교육(회차 제한인원 내에서 선착순 신청)
5. 교육 의무이수 기준
봉황BBS 붙임파일 참조
6. 본 교육은 학기당 1회 실시하며, 졸업 전 기준 횟수 이상 이수하지 못하면 교원자격증 취득이 불가능함